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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를 취소하면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취소는 상품을 결제한 상점(쇼핑몰 등)에서 가능합니다.이용하신 상점(쇼핑몰 등)을 통해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결제취소 관련하여 추가 문의는 고객센터(1600-5220)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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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한 내역을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결제하신 내역은 상품을 구매한 상점에서 상세내용 조회가 가능하며,내통장결제 회원로그인 후 결제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결제내역 조회 경로]상단 '서비스안내' 선택 > 내통장결제 > '회원로그인' 버튼 선택 > 휴대폰번호 입력 > 비밀번호 입력 > '이용내역' 선택
결제 비밀번호 입력 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나요?'를 클릭하면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비밀번호 변경 경로]상단 '서비스안내' 선택 > 내통장결제 > '회원로그인' 버튼 선택 > 휴대폰번호 입력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나요?'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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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에서 자동이체 문자가 발송되었어요.
고객님의 계좌가 은행 시스템에 정상으로 등록되었다는 내용으로,결제요청 없이 결제되지 않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만일 고객님이 계좌 등록을 한적이 없는데 문자를 수신했다면,해당 은행으로 즉시 문의하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안내 문자에 이용기관은 서비스 제공회사인 '헥토파이낸셜'로 표시됩니다.
시간 초과로 인하여 연결 실패하거나 인증이 실패될 수 있습니다.결제창의 세션 시간이 초과되어 나타나는 현상으로 결제창을 닫고, 다시 한번 ARS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이외 기타 오류로 명확하지 않은 경우는 고객센터(1600-5220)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ARS 인증 전화는 ☎1600-5220 으로 발신되고 있습니다.발신번호에 대한 수신거부 또는 단말기 수신 정지를 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세요.단말기 설정 또는 통화 설정 메뉴에서수신차단 목록 확인, 단말기 착신전환 여부 확인, 스팸어플 내 차단목록 확인 및 통신사 부가서비스(스팸차단 관련) 확인 등을 통해해당 번호 차단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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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이후 휴대폰번호를 변경했어요.
내통장결제 회원로그인 후 '휴대폰 번호 입력 화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 후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휴대폰번호 변경 경로]상단 '서비스안내' 선택 > 내통장결제 > '회원로그인' 버튼 선택 > 휴대폰번호 입력 화면 하단의 '휴대폰번호 변경을 하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텍스트 중 '여기' 버튼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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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할 계좌를 추가하거나 삭제하고 싶어요.
내통장결제 회원 로그인 후 결제할 계좌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계좌 추가 경로]상단 '서비스안내' 선택 > 내통장결제 > '회원로그인' 버튼 선택 > 휴대폰번호 입력 > 비밀번호 입력 > '계좌관리' 선택 > '+계좌추가' 버튼 선택[계좌 삭제 경로]상단 '서비스안내' 선택 > 내통장결제 > '회원로그인' 버튼 선택 > 휴대폰번호 입력 > 비밀번호 입력 > '계좌관리' 선택 > 계좌 '삭제' 버튼 선택
결제 고객 문의
결제한 적이 없는데 결제내역에 헥토파이낸셜이 있어요.
당사는 결제 대행사로 당사의 결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가맹점에서 결제 하셨을 경우 결제내역에 헥토파이낸셜로 표기가 될 수 있습니다.이와 같은 내역은 헥토파이낸셜에서 돈을 쓴 것이 아닌 헥토파이낸셜의 '결제서비스'를 이용하는 가맹점에서 결제가 이루어진 것을 뜻합니다.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거래건은 당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600-5220) 디지털 ARS 웹페이지 통해 고객님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디지털 ARS 웹페이지 접속 방법]1. 1600-5220 > 1번 클릭 2. 웹페이지로 바로 연결 또는 링크 포함된 문자가 발송 됩니다. (링크를 직접 클릭하셔야 연결되며, 페이지 연결 시 통화는 자동으로 종료됩니다)2. 이용하신 결제수단 선택3. 필수 정보 입력 후 거래내역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